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ALI WONG, HARD KNOCK WIFE: 세상에서 제일 웃긴 앨리 웡 2탄이 넷플릭스에!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13:33


    >


    Ali Wong: Baby Cobra에서 엄청난 히트를 친 스탠드업 코미디언 Ali Wong이 넷플릭스로 돌아왔다! 데 금 기대했는데, 다 본 거 2년 전 그 baby cobra어 봤을 때의 충격과 공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 비핸데 단 한 내용이 많았다 후후후


    >


    >


    >


    >


    I've been with my baby girlsince she was bornall day every day And I love her so much But I'm on the verge of putting her in the garbage 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


    >


    >


    >


    >


    사람들이 자꾸 물어본다고 Ali야, 니가 이쪽에 있으면 애들은 누가봐?표정이 진짜 포인트다. 누구였더라니..ᄏᄏᄏᄏᄏᄏᄏᄏ


    >


    >


    A toy Tamagotchiis more communicative than a human baby.Okay? Because the toy will at leasttell you when it poos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언제 밥줘야 똥 싸는지 알아


    >


    >


    >


    >


    엄마들 모두다 이야기 하면서.....(웃음) interesting 에 느껴지지는 않지만 어쩔 수 없다고 it's like the Walking Dead you just gotta hook up with acre wwwwwwww to survive wwww)


    >


    >


    >


    The more glitter the better (엄마들이 입는 tacky로 이상한 옷 스토리를 하면서 나도 아이를 낳고 그런 걸 좋아했대 ᄏᄏᄏ) because when you're a mom, youneed sparkle to compensate for the light inside you thas died キュ キュ キュ キュ キュ com com. 계속 무시무시한 스토리를 많이 했었어 임신중에 일어난 본인은, 그리고 출산중에 출산후에 일어난 본인은 몸의 전천같은 것을 이야기하는데 정말로 소름끼치게 무서웠던 일 이런 이야기 안하면서 출산의 아름다운 이야기만 하는 교육 변점리오ᄏᄏ 남자들도 좀 알았으면 좋겠어. 후후쿠


    >


    >


    >


    Giving birth ain't nothing compared to breast feeding! Breast feeding is brutal, it's chronic phy sical torture 라고 말하는데 표정이 쿠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


    >


    >


    Ali, how did you get so skinnyafter the baby?She sucked the life outame! 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


    >


    >


    >


    >


    >


    >


    >


    >


    >


    엄마가 된 사람들이 병원에서 거대한 크기의 기저귀를 훔쳐 오라고 했더니 그래, 아기를 위해서? 라고 생각하면 NO댁을 위해서야... 니꺼라고 말하고 당황하면wwwwwwwoh you'll see...댁도 알게되겠지...완전 red wedding 삘?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


    >


    >


    >


    >


    >


    >


    >


    >


    >


    >


    My husband occasionally changes diapers, and when people hearthat, Oh my god, confettievery where What a doting modern father. Lucky you! 이런건 미쿡도 마찬가지네


    >


    me too Ali, me too.


    >


    >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에도 자신 온 하버드 mba사이의 남표은이 알고 보니 빚 빠져서 자신이 다 갚고 있다는 엔딩 이후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 사람이 결혼하면 남성 쪽의 패밀리에서 pre-nup서명을 시켰으나 바로 앨리가 더 많이 벌고(웃음 웃음)남편 마침 2시각씩 회사 지각했을 그대로 꼭 살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이 bread winner면 앨리가 bread making machine이므로 ㅋㅋㅋㅋㅋㅋㅋㅋ winner이라고...


    >


    >


    We're hand cuffed together by a baby and a mortgage(미국 집값) Checkmate, bitch.It's over wwww 아 거짓말없이 가끔은 oh no don't gotoo far하고싶은데 거짓없이 개미가 너무재미있어! 스탠드업 코미디가 별로인데 아리는 거짓없이 웃기고 돌아왔다.이번에는 재밌다! 그런데 아리샴 한글 자막은 종대 스토리로 나온다고? 그럼 상념 엄청 미치겠다 웃음!그럼 20k총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