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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US] 2020년 미국 자율주행차 가이드라인 AV 4.0 발표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18: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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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들어가20일 6년 9월 NHTSA/『 Federal Automated Vehicle Policy』 ​ ​ 20일 7년 9월 NHTSA/『 Automated Driving System-A Vision for safety 2.0』 ​ ​ 20일 8년 0월 US DOT/『 Preparing for the Future of Transportation:Automated Vehicles 3.0』 ​ 이상은 그동안 미국 정부 부처에서 자율 주행 차에 관련하고 발표된 지침을 발표 순으로 정리한 것임. ​ 2020년 일월, US/『 Ensuring미국 n Leadership in Automated Vehicle Technologies:Automated Vehicles 4.0』이 발표되었습니다.​ 20일 6년에, 향후 거의 일년 단위로 지속적으로 자율 주행 차에 대한 정부 입장을 발표했으나 20일 9년에는 발표가 없어서 조금은 마음에 되었습니다. 이번에 발표됐네요. 이미 발표된 AV series의 경우는 미국 행정부와 의회 등 자율주행차와 관련된 대부분의 기관이 기준으로 소개를 하는 자료이다. 이러한 이유로 매년 발표되는 AV series의 내용에 자율주행차 관련 이해당사자들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자율주행차가 단순히 기술적으로 발전해 세계에 등장하면 되는 새롭고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이라면 이렇게까지 행정적 흥미를 받지는 않을 것이다. 아니, 전세계적 흥미라는게 맞을지도... 자율주행차의 뿌리는 당장 현재의 대표적인 이동수단이 자동차를 대체할 것이라고 믿기 때문이다. 이러한 이유는 그동안 수많은 자동차와 관련된 이해당사자들에게 관심을 집중시키고 그들의 의견을 수렴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음, 다르게 표현하면 새롭게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로 소견할 수 있어요. 자본주의 사회에서 경제적 이득은 사람들의 흥미를 끄는 가장 현실적인 접근법이기도 하고, 행정적으로는 힘을 과시할 수 있는 비결이기도 합니다. 트럼프의 비결만큼 자율주행차의 등장에 많은 사람들의 흥미를 가지고 있다고는 하지만 아직 대부분의 대중에게는 그저 특이하고 재미있는 경험을 할 수 있는 기술 정도로 소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자동차 관련 사업을 하는 입장에서 보면 큰 사건이 아닐 수 없습니다. 우연히 듣는 자동차 산업의 한계가 왔다는 소식은 미래 자동차 산업의 전망이 예전보다 어렵다며 이렇게 돼 있습니다. 그렇게 된 이유이면서 해결책으로 소견되는 것이 바로 '자율주행 전기차 공유 서비스'라고 합니다. 최근 기존 자동차 제조 대기업과 새로 시장에 진입한 테크 대기업 사이에 나쁘지 않은 위치를 확보하기 위한 싸움이 조용히(?) 진행 중입니다.하지만 이런 큰 기업의 가장 큰 고민은 자율주행의 즉각적인 사회적 수용 비결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미 언급했지만, 자율주행차는 자동차를 대체하는 것이고, 현재 기준으로 자율주행차도 지금까지 자동차에 적용되던 사회적 기준에 따라야 도로에서 운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율주행차를 개발하는 대기업 입장에서는 새로운 기술을 기존 틀에 맞춰야 하는 이상한 상황에 처하게 됩니다. 단지 테스트를 위한 것은 예외일지도 모르지만, 상용화를 향한 입장에서 보면, 사회적 기반의 확보가 중요한 시점이 되고 있습니다. 특히 자율 운전의 기술적인 부분에서도 유행하고 있는 미국에서는요.이런 이유로 자율주행차 개발 대기업들은 자율주행차의 도로 진입을 위한 노력을 행정 차원에서 지원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행정부뿐만 아니라 입법부에서의 지원입니다. 그러나, 현재의 미국 연방 레벨의 정책은, 거의 진전이 없는 것처럼 보인다. 이번에 발표된 AV 4.0또 그러한 큰 기업의 구체적인 요구에 대답을 했다기보다는 원론적인 부분에 머물고 있다는 소견이 듭니다. AV 3.0에서도 이런 지적이 많았습니다. AV 4.0은 그 수준은 한 단계 올리고 놓은 것 같아요.​ 우선 발표의 부서를 보면 20일 6~20일 7년 NHTSA자동차의 안전에 관련한 실무 업무를 하는 곳이었지만 20일 8년 US DOT에 옮기마스크 니시, 자율 주행 자동차 개발에 관련된 실무적인 내용보다는 미국 행정부가 소견하는 원칙과 교통부 산하 기관의 자율 주행 차 업무 할당했다. 그래도 미래의 미국 교통정책의 큰 틀을 소견하는 내용이 담겼습니다. 이번에 발표된 AV 4.0은 백악관과 US DOT가 공동으로 발표했습니다. 조금 전 미국 행정부의 최종 책자인 대통령의 입장을 발표한 것이다. 즉,아까단순한자율주행차가아니라미국인의안전,보안,사생활,자유를보장하기위해서미국전행정부가노력을하겠다고보여주고있습니다. 지금 더 이상 자율주행차가 미래 교통의 패러다임을 변화시키는 것이 아니라 미국의 역량을 전방위적으로 보여 자율주행차 산업에서 미국의 선두주자가 되겠다는 뜻에서 공포한 것 같다. 간단하게 방금 자율주행차는 미국의 모든 행정부 역량을 쏟아 부을 수 있는 대상이 된 것이다. 그런 이유로 이번 문장의 대표적인 그림도 미국 국기로 선택했습니다. ^^​ 이런 이유인지는 모르지만 이번 문서에는 미국 38개 연방 기관과 거의 모든 분야 사회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서 발표합니다라고 말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각 기관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자율 운전 기술에 관한 뉴스를 정리하고 있습니다.문서에 포함된 내용의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체 개요 I. 자동화 차량(Automated Vehicles) 자동화 차량 기술의 잠재적 이점 미쿡 정부 자동화 차량 기술의 원칙 사용자 및 커뮤니티 보호 효율적인 시장 홍보 협력적인 노력 촉진 I. 자동화 차량을 지원하기 위한 행정 노력 기술의 성장과 리더십 향상된 제조 인공지능과 기계 학습 Connected 차량과 스펙트럼 STEM 교육 STEM 인력 공급망 통합 양자 정보과학 III. 미쿡 정부 활동 및 협력 기회 A. 자동화된 자동차 부문에 대한 미쿡 정부 투자 안전 모든 미크인을 위한 이동성 보장 기초 조사 보안 및 사이버 보안 인프라 스펙트럼 및 연결성 경제 및 노동력 조사 B. 미쿡정부, 자동화차량분야에서 진행중인 활동정부와의 협업추진 자발적 합의, 그대로 및 기타지침 규제당국 및 자동차양 세금.무역.지적재산권 환경품질 경쟁, 프라이버시 및 시장투명성 C.자동화 차량부문 혁신가를 위한 미쿡정부 자원연방조사소 테스트베드 및 기술이전 중소기업관리 자원스미크 특허 및 상표사무소의 발명가 및 소규모 기업인 자원 USA spending.gov 미쿡 추가정부자원IV. 결론


    위 내용 중에서 '전체 개요', 'I. 자동화 차량(Automated Vehicles)'을 이번 글에서는 소개하고 싶습니다. 나머지내용은미국정부에서자율주행을위해서이루어지거나진행중인활동에대해서정리한것이기때문에그렇게강조할수있는내용은아닐것같습니다. 물론 제 업무와 관련된 부분은 참고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 하나의:원문 중에 Automated라는 표홍이 있지만 이는 SAE J30하나 6에서 공식적으로 자율 주행 차에 대한 명칭을 사용하는 표홍이다니다. 바로 'Automated Driving System'입니다. 하지만 저는 문맥상 이해를 보다 쉽게 하기 위해 자동화라는 것을 사용했습니다. 미국의 공식 문서에서는 포괄적인 의미로 "Automated"라는 표본을 사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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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든 개요(Executive Summary) 미국국은 안전, 보안, 프라이버시(safety, security, and privacy)를 우선하여 미국인이 누리는 자유를 보호함과 동시에 자동화 차량(Automated Vehicle, AV) 기술의 개발과 통합에 있어서 미국이 세계를 리드할 수 있도록 도로교통 혁신 육성에 힘쓰고 있다. 미국 국가는 AV혁신의 연구, 개발, 통합에 있어 산업리더십의 가치를 인정합니다. 이러한 혁신은 안전, 개방된 시장, 부족한 공공자원의 배분 및 공공이익의 보호를 보장하기 위한 국가의 적절한 감독을 필요로 합니다. AV의 잠재력을 최대한 실현하려면 산업계, 주 정 지역 국가, 부족(tribal)및 준주(territorial)국가, 학계, 비영리 단체, 개발 기구(standards development organizations, SDO)및 연방 국가의 이해 관계자 간 협업과 정보 공유를 필요로 한다. ​ AV 4.0은 모든 이해 당사자를 위한 자동화 차량에 대한 공조 노력을 가르치고 고런 흥미 영역을 다루기 위한 과거 및 현재 연방 국가의 노력을 개략적으로 설명하고 1의 입장이다. AV 4.0은 각각 몇개의 하위 영역으로 구성된 세가지 관심사로 구성된 미국의 국가의 원칙을 확립하는 것입니다. ​ I. 사용자 및 커뮤니티의 보호(Protect Users and Communities)1. 안전을 우선 순위(Prioritize Safety)2. 보안과 사이버 보안 강조(Emphasize Security and Cybersecurity)3. 개인 정보 보호 및 데이터 보안 보장(Ensure Privacy and Data Security)4. 이동성과 접근성 향상(Enhance Mobility and Accessibility)​ II. 효율적인 시장 촉진(Promote Efficient Markets)5. 기술 중립 유지(Remain Technology Neutral)6. 미국의 혁신과 창의성 보호(Protect당근 리카 n Innovation and Creativity)7. 규정의 현대화(Modernize Regulations)​ III. 조정된 노력 촉진(Facilitate Coordinated Efforts)8.1관왕에 오른 그대로 및 정책 홍보(Promote Consistent Standards and Policies)9.1관왕이 된 연방 접근 보장(Ensure a Consistent Federal Approach)10. 교통 체계의 수준 효과 개선(Improve Transportation System-Level Effects)​ AV 4.0은 AV와 관련된 모든 영역을 사실질적으로 다룰 수는 없지만 AV의 혁신가와 큰 기업인들을 구체화하고 대중을 활성화하므로 안전·1관왕에 오른 방식으로 향후 노력을 촉진하고 유도하는 것이 우리의 의도이다.I. 자동화 차량(Automated Vehicles)은 미국의 안전, 보안, 프라이버시를 우선하며 미국인들이 누리는 자유를 보호함과 동시에 자동화 차량(Automated Vehicle, AV) 기술의 개발과 통합으로 미국이 세계를 선도할 수 있도록 대중교통 혁신을 육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미국 국가는 AV혁신의 연구, 개발, 통합에 있어 산업리더십의 가치를 인정합니다. 이러한 혁신은 안전, 개방된 시장, 부족한 공공자원의 배분 및 공공이익의 보호를 보장하기 위한 국가의 적절한 감독을 필요로 합니다. AV의 잠재력을 최대한 실현하기 위해서는 산업계, 주(州)국가, 지방국가, 부족(tribal) 및 준주(territorial)국가, 학계, 비영리단체, 개발기구(standards development organizations, SDO) 및 연방국가로부터의 이해관계자간 협업과 정보공유가 필요하다.이 문서는 연방의 노력, 역할 또한 책임에 대한 완전한 카탈로그를 의도한 것은 아니다. 오히려 특정 과거 및 현재 연방의 노력을 요약하고 토지운송 AV 영역에서 혁신가와 기업인을 위해 이용할 수 있는 핵심자원을 정리하겠습니다. 우리의 목적은 AV와 AV 관련 연구개발(R&D)에서 미국의 리더십을 지원하기 위해 미국 국가의 AV 관련 투자와 자원의 샘플을 문서화하는 것이다.​ 이와 마찬가지로 이곳에 요약된 미국의 국가 AV의 원칙은 주어진 연방 기관의 임무와 책임 영역과 다소 1천 수 있다. 그들은 우려의 범위를 정의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AV영역에서 함께 1 위한 노력을 알리기 위한 것이다.자동화 차량기술의 잠재적 이점(Potential Benefits of Automated Vechnology) AV기술의 연구개발 노력의 증가와 미국 국토 수송 시스템의 광범위한 채용과 사용 확대에는 많은 잠재적인 이익이 있다. 미국 대중에게 잠재적인 혜택은 안전 개선과 도로 사망률 감소, 모든 시민의 삶의 질, 접근성 및 이동성 향상, 에그 대지 사용량 감소, 공급망 관리의 개선 등. 차량 충돌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현재 ADAS(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는 미래의 ADS(Automated Driving Systems)를 위한 구성요소를 구성합니다. 고런 기술의 진보는 도로 충돌, 사망·부상을 주는 1수 있으며 USDOT가 "AV기술의 완전한 상업적 통합을 위한 경로를 따라서 안전 위험을 관리(managing safety risks along the path to the full commercial integration of AV technology)"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미국 도로 교통 안전청(NHTSA)은 AV와 관련하고 잠재적 편익의 4개 주요 영역인 안전, 경제적, 사회적 편익, 효율성 및 편의성, 이동성을 강조했다. AV는 역시 도로상의 공공안전을 개선하는 데 큰 잠재적 이점을 갖고 있다. NHTSA의 2018년 교통 사고 사망률 분석 시스템의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에서 36,560명이 자동차사로 사망한 것으로 그와잉타했다. ADS는 운전 중 인간의 실수과의 열악한 선택(예:장 아이과의 주의 산만)의 전망을 제거함으로써 생명을 구하고 충돌과 관련된 경제적 부담을 주는 1상에서 매우 나는 잠재력을 갖고 있다.AV의 잠재적인 경제적, 사회적 이익도 상당할 수 있지만 여기에는 경제적 생산성과 효율의 증가, 통근시간의 단축, 나아가 기존 토지차량의 환경영향의 잠재적인 감소 등이 포함된다. 역시한 AV의 채택은 현재 운송 여건 문제에 직면한 시민들에 이동성을 공급하고 1석과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과 독립적인 생활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역시 어떤 AV는 농업영역, 자동 트랙터 및 농장장비와 같은 보다 전문화된 ODD(Operated Operating Design Domain)로 편익을 증가시킬 수 있는 강력한 잠재력을 갖고 있으며, 이를 통해 미국 농부들이 여러 대의 차량을 추적해 현장 운영을 원격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다. 역시 하나의 센서 기술과 소프트웨어의 지속적인 개선으로 장비가 더 복잡한 환경에서 작동해 정확한 관찰 판정을 내릴 수 있으며 예를 들어 잡초가 발견됐을 때만 제초제를 배치할 수 있다. 상업적인 화물 운송 분야에서 AV는 운송시간을 단축해 공급망 관리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화물 장거리 운송을 안전하게 운반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갖고 있다. AV기술은 역시한 화물 이동에 걸리는 가장 큰 비용 중 허그 와잉잉 혼잡을 극적으로 줄이고 에그 땅 비용을 주는 1 된 소대 기술을 가능하게 하는 잠재력을 갖고 있다.ADS는 현재도 연구개발 단계에 있으며 소비자 구입에 이용할 수 없다는 점을 고려하면 실제 조건 하에서의 ADS 사건 비율에 관한 데이터는 현재 제한되어 있으며, NHTSA, 주요 규제기관 및 기타 이해관계자에 의해 안전성을 평가하고 규제하기 위한 단순한 어휘와 노하우론이 여전히 개발되고 있다. 그 과민 자동 비상 제동(automatic emergency braking), 차선 이탈 경고(lanedeparture warning),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adaptive cruise control)등 ADS에 관련하는 수많은 기술이 기존 차량에 설치되고 그것들의 기술이 사건 비율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할 수 있다. ​ AV는 1상 활동에 대해서 독립적인 이동성을 공급하면서 고령의 미국인과 장 아이인 독립성, 경제적 기회와 사회적 안녕을 촉진할 수 있는 매우 매우 나는 잠재력을 갖고 있다. 교통 관련 장애물을 줄이면 장애인을 위한 새로운 고용기회를 얻을 수 있고 진료예약을 놓쳐 매년 수십억 달러의 의료비용을 아낄 수 있다. AV가 모든 능력의 미국인의 요구를 만족하도록 보장하기 위해서는 가끔 청각, 인지, 모 빌러티 등 모든 유형의 장애인의 광범위한 사용 적합성과 시장 잠재력을 보장하기 위해서 꼼꼼하게 숙고된 포괄적인 설계가 필요하다. ​, 향후 수십년간 AV의 도입은 1의 센 하루의 많은 분야에 실질적으로 영향을 미칠 전망이 있다. 산업 국가 노동력 및 대중을 포함한 모든 이해관계자에 대한 미국 국가의 신중하고 전향적인 참여(deliberate and forward engagement)는 모든 미국인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미국 경제를 성장시키는 AV의 잠재력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 미국 국가 자동화 차량 기술 원칙(U.S.Government Automated Vehicle Technology Principles)US DOT는 Preparing for the Future of Transportation:Automated Vehicles 3.0을 통해서 US DOT의 가치를 포함 원칙을 개발했다. 미국의 대중이 AV기술의 개인, 사회, 경제적 이익을 충분히 얻기 위해서 미국 과학 기술 위원회(National Science and Technology Council, NSTC)의 자동화 차량 패스트 트랙 활동 위원회(Automated Vehicle Fast Track Action Committee A, V FTAC)는 US DOT의 원칙을 확대하고 사용자와 커뮤니티를 보호하고 효율적 시장을 홍보하고 공동 노력을 촉진하기 위한 총 10가지 원칙을 채택했다. 동시에, 고런 원칙은 미국의 AV의 연구 개발 및 통합을 촉진하고 미국 국가 전반에서 1의 정책을 이끌어 낼 것임.​ ​ 미국 국가는 AV에 대해서 긍정적으로 대응하는 것이며, 모든 미국인을 돌리고 역동적이고 유연한 미래 때문에 이해 관계자들이 예정을 밝히고 투자할 수 있도록 가이드 라인, 모범 사례 연구 및 파 1롯데 프로그램 및 기타 지원을 공급하기. 역시 1개의 차량과 주변 환경 간 통신 등 AV의 장점을 강화하는 보완적 기술도 준비하지만 특정 접근 보편적 실장은 상정하지 않는다.I. 사용자와 커뮤니티 보호(Protect Users and Communities) AV는 차량 운전자와 탑승자, 보행자, 자전거 운전자, 오토바이 운전자와 도로를 공유하는 타인의 신체적 안전을 향상시킬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혜택을 실현하기 위해서, 우리는 대중의 안전, 보안, 프라이버시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안 됩니다.​ ​ 1. 안전을 우선 순위(Prioritize Safety)​ 미국 국가는 AV기술의 안전한 통합을 촉진하고 잠재적인 안전 위험을 풀고 AV의 목숨을 구할 수 있는 잠재력을 향상시키며, 고런 새로운 기술에 대한 대중의 신뢰를 강화하기 위한 노력을 주도하는 것. 역시 한 미국 국가는 자동차의 안전 이과인 성능에 관한 기만적 주장(deceptive claims)을 포함한 AV 기술의 성능 능력과 한계에 대해 대기업이 기만적 주장을 펴 대중을 오도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기존법을 시행한다.​ ​ 2. 보안과 사이버 보안 강조(Emphasize Security and Cybersecurity)​ 미국 국가는 보안 AV기술, 그들이 신뢰하는 시스템, 그러면서 그들이 지원하는 기능의 설계와 구현을 지원하고 AV및 관련 서비스의 범죄는 기타 악의적인 사용에 의해서 얘기할 보안과 공공 안전의 위협에 적절히 대응한다지원합니다. 미국 국가는 AV 및 AV서비스의 개발자, 제조사, 통합기업 및 서비스 제공자와 협력하여 AV를 타겟으로 이용하고 있는 범죄 및 보안위협에 대한 성공적인 예방, 완화 및 연구를 보장하는 한편, 프라이버시, 시민권 및 시민의 자유를 보호합니다. 이와 같은 노력에는 알려진 진화하는 위험을 방지, 탐지, 보호, 대응 및 안전하게 복구하기 위한 교통시스템의 모든 데이터 매체와 영역에 걸친 물리적 및 사이버보안의 그대로의 모델케이스의 개발과 촉진이 포함된다.​ ​ 3. 개인 정보 보호 및 데이터 보안 보장(Ensure Privacy and Data Security)​ 미국 국가는 AV기술이 설계되고 통합된 것에 의해서 데이터의 보안과 대중의 사생활을 보호하기 위해서 전 방위적(holistic)위험 기반 접근을 사용할 것. 여기에는 운전사와 승객 데이터 보호 및 AV가 통과되지 않은 접근, 수집, 사용 때는 공유 같은 사생활 위험으로부터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는 보행자 같은 수동적 제3자의 데이터 보호가 포함된다.​ ​ 4. 이동성과 접근성 향상(Enhance Mobility and Accessibility)​ 미국 국가는 미국인이 본인의 차량의 운전을 할 수 있는 자유가 포함된 개방된 도로의 자유를 수용할 것입니다. 미국은 AV가 기존의 수동 운전 차량이나 다른 도로 사용자와 똑같이 작동하는 환경을 구상하고 있다. 그래서 미국 국가는 소비자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이동성 선택을 할 수 있는 능력을 보호할 것. 미국 국가는 소비자가 상품이나 서비스에 접속할 수 있는 추가 기회를 공급하여 개인이 가족의 요구에 맞는 장소에서 거주하고 1가능하도록 안전하고 저렴한 교통이 가능하며 독립적인 이동성 옵션에 장 아이인, 고령자를 포함한 모든 사람들에 접근을 확대함으로써 자유를 증진시키는 AV기술을 지원하기.II. 효율적인 시장 촉진(Promote Efficient Markets) AV는 연구개발을 위한 다이나믹한 영역을 공급합니다. AV에 기반을 둔 기술의 빠른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미국은 미국의 투자와 혁신을 위한 시장 노력을 촉진한다.​ ​ 5. 기술 중립 유지(Remain Technology Neutral)​ 미국 국가는 연방 국가 과인 외국 국가가 없는 1반의 대중이 가장 경제적으로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교통 이동성 솔루션을 선택하도록 하는 순응성과 기술 중립적인 국제 정책을 채택하고 채택하도록 촉진하는 것. ​ ​ 6. 미국의 혁신과 창의성 보호(Protect당근 리카 n Innovation and Creativity)​ 미국 국가는 한국의 경제적 번영과 혁신적 경쟁력을 보호하고 새로운 성장 동력을 촉진하고 AV를 포함한 모든 분야에서 미국의 혁신적이고 창조적인 능력을 우선시하기 때문에 계속해서 진성 장 정책을 추진한다. 미국 국가는 지적재산권 특허권, 상표권, 저작권, 영업비밀-기술자료, 민감한 독점통신 등의 보호와 시행을 통해 민감한 최신 기술을 지속적으로 육성해 다른 과인라들이 미국 혁신가를 희생시켜 부당이득을 얻는 것을 막기 위해 계속 노력한다.​ ​ 7. 규정의 현대화(Modernize Regulations)​ 미국 국가는 1의 규제 및 운영 환경을 장려하기 때문에 AV개발을 불필요하게 발헤하고 나에게 중요한 안전, 이동성 및 접근성 요구를 해결하지 않는 시대에 뒤(뒤) 떨어진 규제를 효은데화하고 내 제거하는 것임. 이를 통해서 주 지방, 부족, 지상, 국제 법 및 규정의 사이의 규제 1관왕성을 촉진하고 AV가 전국적으로 국제적으로 원활히 운영할 수 있도록. 규제가 필요할 때 미국은 국내외에서 가능한 성과기반이며 비규범적이며 미국의 기술, 제품도 서비스를 차별하지 않는 규칙을 모색한다.III. 조정된 노력촉진(Facilitate Coordinated Efforts) AV는 연방국가, 주국가, 지방국가, 부족(tribal) 및 준주(territorial) 국가에 대한 흥미영역을 취급함과 동시에 국제협력에도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고란복잡한관리(governance)환경은협업,촉진및정보공유의기회를공급합니다.​ ​ 8.1관왕에 오른 그대로 및 정책 홍보(Promote Consistent Standards and Policies)​ 미국 국가는 자발적인 합의 그대로(voluntary consensus standards)와 인적 증거 기반 및 자료 기반의 규제에 대해서 해외의 참여를 우선시하고 옹호하는 것. 미국 국가는 주, 지방, 부족, 지상국가 뿐만 아니라 산업계를 참여시켜 자발적인 합의대로의 개발 및 이행을 촉진하고, 교통시스템 전반에 걸쳐 AV의 통합을 지원하는 정책을 진전시키며, 국제파트너와 조화로운 기술의 발로 및 규제정책을 모색할 것입니다.​ ​ 9.1관왕이 된 연방 접근 보장(Ensure a Consistent Federal Approach)​ 미국 국가는 연방 국가 전반에서 AV연구, 규정 및 정책의 조정을 능동적으로 촉진하고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기관 간의 자원을 활용한다는 것이다. 미국 국가는 자동화, 연결된(automated and connected)차량 연구, 보쵸쿰과 기타 연방 자금 조달 기회에 사용되는 모든 연방 자금을 행정 명령 1378(Buy아메 리카 n and Hire아메 리카 n)행정 명령 13881(Maximizing Use of당근 리카 n-Made Goods, Products, and Materials)및 모든 현행 법률, 규정 및 행정 명령을 쥬은눅라고 AV기술에서 미국의 성장과 리더십을 확보하도록 보장하는 것.​ ​ 10. 교통 체계의 수준 효과 개선(Improve Transportation System-Level Effects)​ 미국 국가는 AV기술의 부정적인 교통 시스템 수준의 효과를 피하면서 교통 시스템 수준의 성과 효율성, 유효성을 개선할 수 있는 기회에 초점을 맞추는 것.새치기 제가 이 문서를 읽고 살짝 웃으며 sound를 만들었습니다. 미국의 공식문서를 보면서 웃었다는 것이 대단하기 때문에 그런 것이아니 "뭐지? 이건"이라는 의견이 있다. 해당 문서에서도 밝힌 대로 이번 AV 4.0은 자율 주행 차를 통해서 미국 헹국카의 안전 보안, 프라이버시 보장을 위한 의지와 각 국가 기관의 활동 등을 요약한 것으로 보인다. 좀 심하게 보현하면 국회의원 의정보고서를 보는 느낌 정도? (그뎀 열고 있는지)​ ​ 그 그와잉마 AV 3.0의 경우는 미래 교통 환경 때문에 비전을 제시하기도 했지만 이번 AV 4.0에서는 미국 국가가 이런 원칙을 갖고 있다는 것을 정리한 만큼은 아니냐는 것입니다. 이런 이야기로는 자율주행차 개발의 대기업 실무자에게는 큰 의미로는 느껴지지 않을 것입니다. 물론 큰 방향이 있어야 이후 세부적인 부분에서 충돌을 주는 1 할 수 있는 것은 분명한 것입니다. 하지만 아직 구체적인 부분에 대한 국가의 입장이 명확하지 않음을 간접적으로 보여주는 것 같기도 합니다. Washington Post에서 이번 발표에 대해 쓴 기사의 제목이 "Trump administration's CES message: We're not interested in heavy AIregulation"이었습니다. 행 국가들이 최신 기술에 대해 그만큼 가볍게(light-touch) 접근하고 있다는 얘기였습니다.​ 물론 AV 4.0에서 언급한 10대 원칙은 규제를 완화하고 지원한다는 이에키울 포함하고 있슴니다. 아울러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고 대기업의 기만적 행위에 대해서는 단호한 조치를 취할 것도 강조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AV를 위한 그대로는 산업계가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만들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물론 기준을 정하는 방식이 국가기관이 강제성을 가지고 제정하는 것도 있고 산업계에서 시장영향력 확대에 따라 만들어지는 것도 있을 수 있습니다. 미국 국가들은 자율주행에 대한 단순한 자발적인 합의에 따를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기업 입장에서는 기존 규제 틀에서 자신들의 기술을 적용하기 어려워 아직 시작단계에 있는 기술이 산업계에서 그대로 만들어지기는 어려울 것이다. 아마 대기업은 앞으로 공짜를 자발적으로 만들어도 기존의 규제로 인해 바로 물건을 시장에 내놓는 테스트가 어렵다는 것이 문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러한 부분에서의 규제를 완화해 주었으면 합니다. 예로 GM이 2018년 초에 요청한 자율 주행 차의 몇가지 예외 사항에 대한 통과에 대한 것도 아직 답을 주지 못하고 있슴니다. NHTSA가 올해 그 답을 주긴 하는 상황인데요.​ 문서에서 다양한 이해 당사자들의 생각을 수렴했다고는 되어 있지만 그대로 2020년 미국 대통령 선거 자료를 만들기 위해서 38개 연방 기관으로부터 보고를 받아 정리한 같은 의견도 하는 문서이다. 물론 이 문서가 향후 어느 방향으로 확장, 적용될지는 알 수 없으나 실질적인 역할을 하기까지는 조금 시간이 걸릴 것 같습니다. 자율주행차 개발은 현재 시스템에서는 그다지 칭거과가 아닌 것 같은 의견도 있습니다. 개별의 주 국가 가운데서 이 것입니다. 자율주행차 개발 대기업에서는 좋은 소식은 아닌데요. 언제 발표될지는 모르지만(2월 정도라는 소식이 있는 것도 있습니다.), GM의 요청에 대한 NHTSA의 긍정적인 대답이 나 왔으면 조금 달라질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할 생각입니다. NHTSA가 안전벨트를 의무화해 인명사건을 획기적으로 줄인 것처럼 자율주행차 개발에 획기적인 계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그렇게 해서 역대 자료 중에서 가장 그림이 없는 문서라고 생각합니다. . ​ ▶ Ensuring당근 리카 n Leadership in Automated Vehicle Technologies:Automated Vehicles 4.0을 처음 공부하는 것입니다.


    ​ 자료를 찾는 데 도움을 준@2일 C형 Pilot씨 감사합니다. 검색을 통해서 보시고, 만약 원하시는 스토리를 찾을 수 없다면 '태그' 역시 '검색'을 해보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도 찾고 계신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저에게 연락주시면(이메일, 메시지), 제가 알고 있는 범위 내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부차는 가져오지 않으셔도 됩니다.Over the Vehicl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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