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30살의 생하나 feat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9:14

    내가 올해 30살입니다.


    본인이 굉장히 많이 머물렀어요 하하하하 본인이 먹고 섭취도 많이 먹고 올해 생일에는 펭귄님이 출장중이어서 친정에 가서 생일을 보냈습니다. 생일인 오늘이 금요일로 수업이 끝난 고 안산집으로 향했습니다. 여동생이 저 올거니까 맛있는거 해준다고 절 기다리고있었어요.


    >


    준비가 한창이 아니라 제가 좋아하는 연어와 야채들 타르타르소스 연어 스테이크를 해 준다고 합니다.


    저는 이날 점심에 샌드위치 하나 먹고 공복상태여서 너무 배가 고팠어요. 그래서 아, 저 연어 한 덩어리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아. 생각했는데 진짜 다 먹었어요. 쿠쿠쿠


    >


    짜란


    우와, 다 됐어요. 여자 동상은 사막 여우를 닮아서 별명은 사막 사막입니다.사막 사막 고마워요


    결혼한 후에 누가 차려준 식사보다 내가 더 많이 식사를 하니까요. 본인을 위해서 요리를 해주면 정예기의 감동입니다.


    >


    버섯, 아스파라거스, 양파, 파프리카 모두 오하나로 구워서 아주 맛있었습니다.


    >


    >


    구운 연어살이 고소하고 통통해요. 연어 스테이크를 사먹으면 비싼데 집에서 하면 이렇게 많이 먹을 수 있죠. 직접 만든 타르타르소스도 맛있고 푸짐하게 얹어 먹습니다.​


    >


    생일 music도 불러드렸는데 어머니랑 여동생이 귀여워서 사진찍었어요 ​


    >


    와, 치즈케이크! 생일케이크로 치즈케이크를 산 건 최고고, 동생이어서 제 성향을 잘 알아요.


    케이크도 저만큼 먹고 남은건 집에 싸왔어요. 하하하


    자려고 잠옷 갈아입고 유튜브 보고 있어요 쿠쿠쿠


    >


    저 유튜브 펜스채널 보는데 엄마 여자 동상도 보고 계시네요! 으악엄마랑 댁도 알고 있고! 펜스의 정체에 대해 토론하다가 펜스를 봤어요 미소보면 예전에 엄마가 펭귄 캐릭터 사진을 보낸 적이 있어요. 남편의 닉네임이 펭귄인 것을 알기에, 펭귄인형이 자신의 사진이 그려진 휴지통이 자신? 그런것을 발견하면 엄마가 사진을 그렇게 보냅니다. 그때는 펭귄의 사진이 펜스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았지만 나는 1개월 전 타ー쟈이앙토펭깅의 펜스를 보고 있습니다. 마음껏 입은 후 순발력 있는 드립이 찾아옵니다 김명준 펜하 빨래개와 벌집 피자 먹으면서 언니, 정말 끊임없이 먹을 자신


    증화의 대식가이다..ww 위가 형님의 무상(무상)이었습니다.


    >


    엄마는 닭가슴살을 구워서. 저한테 가르치는 비결로 에어 플라이아에 1주일에 1번씩 해서 먹는다네요. 헬스 마니아라서 운동이나 단백질을 자주 섭취해요. 그래서 팔뚝살 같은 데에도 내려가지 않았어요. 노화를 거스르기 위해서는 매번 굉장히 노력이 필요한데, 나쁘지 않아도 관리를 잘 하지 않으면 강한 동기부여를 받아서


    >


    제가 이날 컨디션이 너무 안 좋았어요. 몸이 천근만근으로 지치면 근육통? 피부를 스치면 아플 것 같은 나이 들 때 아시나요?여동생이 자기가 만든 배도 도라지를 타줘서 저는 잘 듣지 않습니다. 설탕 덩어리라는 의견에 이건 설탕도 자기도 안 넣고 꿀을 넣었다고 해서 먹어봤는데 왠지 감기가 나을 것 같아요.



    명하고 더 카페에서 공부하라고 했는데 나쁘지 않으면 감기가 더 심할 것 같아 2일 감동했습니다. 으으 집콕 하면 죽을 것 같은 우울


    >


    집에 오자 마자 청소나 세탁을 하고 1단가 1모든 것을 끝내고 리뷰하는 제품 사진도 찍고


    >


    남은 것을 가지고 온 것 치즈케이크를 작게 나누어 냉동실에 얼려 놓는다


    >


    >


    그리고 저녁 먹기 황금 올리브치킨과 샌드위치 요리의 동기 부여가 안 돼요. 먹을 재미도 없고


    저녁에는 펭귄과 영상통화


    >


    밥 먹는데 원격으로 본인이 먹으라고 주더라고요. 쿠쿠쿠


    >


    "그럼 오이도 먹어"


    >


    연어도 먹었어요. 하하하하하


    증스토리 옮긴이 제 개그맨 얼굴은 사생활로 스티커를 입혔는데 펭귄을 닮았어요. 박펭귄씨는 가장최근에 영국출장중


    >


    >


    영국은 이미 완전 크리스 분위기예요.펭귄님 다음주에 귀국하는데 오시면 상다리가 부러지도록 요리해드리려고요 복분자와 해산물을 안주먹기로 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